Customer Service
에이씨앤티시스템은 언제나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“ 고객문의
A/S 문의 300X 고장증상 문의 답변 완료 최신영 2020-01-21

안녕하세요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. 

모바일로 작성중이라 오타가 있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다름아니라 귀사 제품중 etos -300x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. 


금일 오전 갑자기 통신 불량발생되어 장비 확인 시


첨부사진과 같이 파워 led만 점등되어 있고 아무런 led가 점등되지 않습니다. 


어떤고장인지.. 고장 수리는 가능한지 수리가 불가능 하다면 동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지.. 단종등의 사유로 구래가 불가능 하다면 저희쪽 프로그램이나 장비 수정없이 대체 가능한 모델은 어떤것이 있는지.. 금액은 얼마인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AC&T 답변 2020-01-22 10:14:36

안녕하세요.


에이씨앤티시스템 정승찬 입니다.


첨부 메일로 답변 회신 드렸는데, (agidoya@samsung.com)


메일 발송 실패입니다.   내용 확인하시고 아래 메일로 회신 부탁 드립니다.


scjeong@acnt.co.kr


감사합니다.